Music

시크릿징거-랩영상

what's up?? 2009. 9. 11. 17:41



실시간검색어에 떠서- 랩잘하길래

동영상 구해서 후다닥 포스팅 합니다

보이스가 너무 좋고

저런 얼굴로는 발라드 할거같은데///

암튼 얼굴도 이쁘그.

놰노래도 잘한다네요> . <

뒤에 너무 귀엽다는.ㅋ.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

시크릿의 비밀병기래요(소근)

 

 

'시크릿' 징거, 50센트의 '캔디샵' 으로 프리스타일 랩 선보이는 영상 공개!

 

시크릿’ 래퍼 징거 최초공개…‘랩과 ·노래 ·춤 고루 갖춘 비밀병기’

 

시크릿, 세번째 멤버 랩퍼 징거 공개

 

'시크릿' 랩퍼 징거, 전격 공개…영상속 前 오소녀 전효성 등장

 

곧 데뷔한다고 하니 관심을!우후훗!